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5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24살이고 회사 다니다가 편입하려는데 내가 평소에 논술을 좋아하기도 하고 글 잘 쓴다는 말을 많이 들어 그래서 고대 편입 준비해보고 싶거든 근데 서류에서 경쟁력이 너무 없어서 솔직히 굳이?야.. 고대 준비하면 토익도 같이 해야하는데 얌전히 편입영어에 올인할까 고대 병행할까 ㅠ 아니면 편영 버리고 고대 준비하면서 토익 집중해서 토익편입으로 생각할까
대표 사진
익인1
편입학원 가서 테스트랑 상담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학원은 자기들이 편영 가르치니까 무조건 편영 하라고 하던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토익 먼저 보고 상담 받아 근데 이왕 할거면 둘다 하는 게 좋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대 티오 몇년째 엄청 적게 나와서 고대 하나만 준비하는건 무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서 고대+토익편입 가능한 학교로 생각하는데 서울 내에는 토편 보는 학교가 엄청 적고 점수도 만점에 가까워야해서 고민이 되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적대 라인이랑 학점은 어느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적대는 지방 사범대고 학점은 4점초반! 전적대, 서류가 너무 약해서 연대는 기대도 안하고 고대만 생각하고 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거면 연고대 두개 해 고대 하나만 준비하는건 아깝고
지금 편영 별 마음 없어보여서 굳이 준비하라고 하기도 찝찝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편영하면서 토익은 그냥 겸사겸사봐 나도 토익 거의 만점이었는데 넣을곳이 넘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토익은 겸사겸사해야하고 편영에 거의 올인해야지.
고대는 토익 잘 따고나서 생각해야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54 l 조회 1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
1:54 l 조회 1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1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2
스레드보니까 우파들 났구나 2
1:52 l 조회 13
고양이 잘알 익들 있어?5
1:52 l 조회 13
와 히키 생활 오래하면 사람이 맛이 가나봐2
1:52 l 조회 16
내 지인 인티 하는거 다아는데 모르는척 하는중 ㅋㅋㅋㅋㅋ3
1:51 l 조회 27
휴가 좋은거구나
1:51 l 조회 5
하 예민해서 짜증나ㅜㅠㅠㅠ... 이불을 바꿧는데 잠이 안 와2
1:51 l 조회 12
남녀 섞인 회식자리에 눈에 띄게 예쁜 친구 안부르는 여자들 심리
1:51 l 조회 15
아 배고파!!!!!!!!!!!
1:50 l 조회 3
너무 끌리는 사람을 생전 처음 봤는데 통제가 안돼2
1:50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5
1:49 l 조회 31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5 l 추천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4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2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2
1:48 l 조회 62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12
1:47 l 조회 37
니네가 판단해주ㅏ봐;10
1:4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