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63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3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초딩때 진짜 살 너무 빼고 싶어서 허벌라이프 다단계 뛰는 사람들한테 카톡상담도 받고 그랬었음 ㅋㅋ 알로에맛은 지금도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거 통 옛날에 엄청 잘 썼는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벌라이프 다단계였음....? 초딩때 애들 물통 다 그거였는데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개노맛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지금 생각하면 미쳣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와서 보니 그냥 사람들이 스위치온 다이어트 한다고 프로틴 사서먹는걸 기깔나게 상품화 한거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입맛에 맞았어… 중학교 교복 입기 전 살 뺀다고~ 울 부모님이 대단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 비싸서 시도능 못함 부모님한테 말씀도 안드렸고 ㅋㅋㅌㅋㅌ 입맛에 맞았다니 진짜 궁금하구먼(물론지금사먹을생각응1도없ㅇ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부모님이 대단하시다 생각 들면서도 농담 반 진담 반으로 그때 그거 솔직히 자업자득이야 하기도 해.. 초딩밖에 안됐는데 살이 비만도 아니고 정상체중이었거든 근데 내 친구한테 ㅇㅇ이 요즘 살쪘지? 이러고 친구가 아니에요 이래도 계속 아냐 쪘어 이러심… 마른 친구랑 같이 부모님 앞에서 걸어갈 일이 있었는데 친구랑 헤어지고 나니까 친구보다 살 쪘다고 빼야겠다고.. 하.. 듣기 싫다 하니 자극 주는 거다.. 이제 걍 해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훈수둘거면 돈주고 훈수두라고 하면 진짜 돈을 주시는 st셨구나.. 성장기땐 좀 통통한게 당연한건데 부모님이 너무하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점핑하는 곳에 많이 끼워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추억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엄마한테 제발 사달라고 쫄라대서 삿는데 효과 1도 없어서 등짝 스매싱 맞은 기억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니를 저걸로 대체해야 빠지능거면 그냥 식사량을 훅 줄이는거랑 사실상 또이또이잖앜ㅋㅌ 근데 그때그시절 어린마음엔 막 달달한 알로에,초코 이런걸 먹고 살을 뺀다고?? 충격 ㄷㄷ 이런 느낌이었음ㅋㅋ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마자마잨ㅋㅋㅋ근디 드릅게 맛없어서 다 못먹고 또 방치하고 ㅠ 추억이다 추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거 오레오쿠키 맛인가 엄마한테 졸라서 사달라고 했는데 먹을때마다 토나올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도 점핑다이어트에 연계해서 팔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쿠키맛인가 맛있었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ˋˏ 와 ˎˊ 나 초딩때 엄마한테 사달라고 쫄랐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추억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맞아 나 사달라고 졸랐는데ㅋㅋㅋㅋㅋㅋ 결국 못샀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 거기에 돈 개많이썼는데ㅋㅋㅋㅋㅋㅋ
우수 후기 고객도 된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로에겔 덜단 알로에주스맛이야ㅋㅋㅋㅋㅋ
그거 확실히 디톡스에 좋긴하더라
비싸서그렇짘ㅋㅋㅋㅋ
허벌은 마그네슘이 진리임 소개팅때 무조건 먹엇어 겁나 붓기쪽 빠짐ㅋ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하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okf 제로 알로에 음료수 이런 느낌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백질 아직도 먹음ㅋㅋ 블루베리랑 같이 갈아먹으면 굿
너무 달아서 난 이제 안먹고 가족들만 먹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도 그거 신체검사 앞두고 사달라고 조르다 등짝 맞고 결국 못 샀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나 그걸로 10키로 뺐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추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 밸런스밀인가 기억안나는데 그거 먹고 살 겁나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들앙 추천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왘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추억여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다들 공감해줘서 너무 재밌음 지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거 다단계였어? 쿠키맛 거의 밥먹듯이 먹엇는데 그래서 살은 안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긴가민가해서 검색해봤는데 다단계 맞는듯 ㅋㅋㅋ 실제로 효과 본 사람은 ㄹㅇ 끼니를 저걸로 대체함-> 당연히 섭취칼로리가 줄어듦의 원리 효과본거고 ㅋㅋㅋ 나도 만약 구매했으면 간식처럼 먹어서 살 못뺐을거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 그냥 해외 건강기능식품 사이트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인 찜질들어가서 땀 엄청뺐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쿠키맛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추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발포비타민이 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바닐라랑 쿠앤크맛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먹자마자 토하고 난리나서 응급실갔음ㅠㅠ바로환뷸처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초코맛 사서 출근하자마자 우유 500에 두스푼인가 세스푼 넣고 섞은다음에 바로 안마시고 불림...
그럼 그냥 걸죽한 초코죽처럼 되는데 그걸 배고플때마더 두세모금씩 마시면서 하루종일 그거 한병만 먹음...
그러니까 살빠지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추억 ㅋㅋㅋㅋㅋㅋㅋ 고3때 수능 끝나고 이거 먹으면서 살 빼야지 이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마먹는거 몇 번 뺏어먹었었는데 ㅋㅋㅋㅋ
초딩때 반 친구중에 그거먹구 10키로 넘게 뺀 애 진짜 있기두 했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쿠키쉐이크 맨날 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입맛에 잘 맞았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거 오레오맛인가? 짱맛있긴했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그 과립형 허브티(?) 그거 좋아했는데 셰리크도 맛있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 고딩때 반친구 먹엇는데 20kg 빼서 교복 계속 새로맞춘거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쿠키맛 먹었었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집은 꽤나 꾸준히먹었는데 그냥 맛으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속았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 그거 최근에 우리 엄마가 사온 것 같은데... ? 아닌가...? 그거 효과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저걸로 식사하면 칼로리 덜 섭취해서 빠지긴 하는데 저거 자체로 효과가 있는건 아닌.? 그런 느낌같음 나듀 안먹어봐서 모르겠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기 약간 씁쓸한 물에 타먹는 티같은거 ㅋㅋㅋㅋ 커피대용으로 먹긴 좋았음
약간 화장품 냄새같기도한 깔끔한 쌉싸름한맛? 아는사람? ㅋㅋㅋㅋㅋ
뭔가 과식해도 그거먹으면 살안찔거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알로에겔+뭔 초코,오레오쿠키,딸기맛어쩌구셰이크+허브티 이게 한 세트였던걸로 기억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블로그랑 카페에 바이럴 개많았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에 다이어트 검색하면 상단 노출 10개 중에 9개가 허벌관련 글이었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이걸로 7키로 빼고 요요 빠방하게 맞았었는데 알로에는 망고맛으로 사머겄음 맛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점핑 다이더트 다니는데 여기는 아직도 허벌 강매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그거먹고 7kg 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벌라이프 호날드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메시엿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거기 몰랐는데 점핑하는 곳에서 자꾸 영업하길래 쎄해서 찾아봤는데 역시나였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개추억이다
그 텀블러인가 물통인가 사람들 엄청 들고다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교실에 허벌라이프 물통 애들 개많이 들고다님ㅋㅊㅋㅋㅋㅋ 물도 뭐 타먹었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거기 매니저(?)가 무슨 등급 올려준다는거에 혹해서 강의도 갔었는뎈ㅋㅋㅋㅋ완전 다단계스러워서 걍 그담부턴 연락도 끊고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그거 먹어본 적은 없는데 집에 쉐이커?같은 물통이 있었어ㅋㅋㅋㅋㅋ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요즘 점핑다이어트에서도 그거 팔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벌라이프 네버다이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갳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핑 다니는 사람들은 다 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나 점핑다이어트에서 처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거 운동센터에서 구매강요 엄청하길래 쿠키맛 셰이크 한번 사봤는데 몇번 먹고 안 먹었던 기억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
20:04 l 조회 6
애인이 지하철에서 외국인 여자 캐리어 들어줌
20:03 l 조회 9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
20:03 l 조회 5
대학생인데 1
20:03 l 조회 7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
20:03 l 조회 7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
20:02 l 조회 4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2
20:02 l 조회 7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25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2
20:02 l 조회 11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6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7
아무런 행동 안해도 남자 구설 오르는 이유는 애들은 멀까8
20:01 l 조회 30
잘생긴 애 만나면 얼굴값하지만 못생긴 애 만나면 꼴깝이야8
20:01 l 조회 15
스트레스로도 심장마비가 올수있어??1
20:01 l 조회 10
하 멘헤라 커플이랑 안 놀아야지 ㅜ
20:01 l 조회 13
홍명보는 왜 죽지 않는 권력이 된거야
20:00 l 조회 9
다들 다른거 신경안쓰고
20:00 l 조회 5
친모아 사려는데 뭔 차이인지 모르겠어ㅠㅠ2
20:00 l 조회 45
축알못 질문
20:00 l 조회 7
원래 썸 타면 연락 매일 매일 해??? 4
20:0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