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88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
이 글은 1년 전 (2025/3/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생리 불규칙적인 익들아 제발 이노시톨 먹어봐 나 먹자마자 생리터짐🌈🌸 | 인스티즈

광고라고 생각할까봐 상표 가리고 구매인증 할게


일단 난 생리가 2-3달에 한번 터질 때도 있고 한달만에 터질 때도 있는 엄청 불규칙적인 주기야 ㅠㅠ 심하면 반년까지 안 했음


그러다 이노시톨이란 성분이 여성 호르몬이랑 생리 뷸규칙에 되게 좋다고해서 반신반의하고 지난주 금요일부터 아침 공복에 꼬박꼬박 먹었다?


근데 뻥안치고 오늘 터짐; 물론 내 마지막 생리가 11월이라 터질 때쯤 타이밍 맞게 터진 걸 수도 있지만 원래라면 호르몬 때문에 생리 전 여드름 폭발하는데 그런거 하나 없이 그냥 생리만 터져벌임..


생리 너무 불규칙적이라 고민되는 익들은 이노시톨 검색해서 우선 한달치만 먹어봐봐 ㅠㅜ 효과 있으면 꼬박꼬박 먹는게 좋을 듯 난 일단 4달치 사버렸다Vv

대표 사진
익인1
주기는 규칙적인데 생리통 심하면 효과없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통 심하면 질 유산균 먹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종류 추천해줄슈있옹?? 지금 피맛나는 철분제 먹는데 레알 죽을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리통 심하면 마그네슘도 추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질유산균 먹고 바로 터졌는데 그 다음달은 깜깜 무소식이야ㅠㅠ 내가 다이어트를 빡세게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노시톨 나도 열심히 복용중인디....난 왜 안터지냐..... 임신준비 해야되는데 생리를 안해.... 눈물난다증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먹었는데 나는 안터지고 경구피임약 먹어야지만 터지더라..다낭성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1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1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1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1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1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2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4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4
반도체1
10:57 l 조회 8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
10:57 l 조회 3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4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18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1
10:57 l 조회 9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4
10:56 l 조회 18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9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6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