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32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2
이 글은 1년 전 (2025/3/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베트남 (나트랑 호치민)
오스트리아
독일
프라하
체코
중국
일본 (직행하는대는 다가봤고 오사카살았음)
싱가폴
말레이시아 (코타키, 쿠알라룸푸르)
태국 (치앙마이 방콕)

가봤는데 난 방콕이 너무..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이유가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가 안전 이국적임 음식 거까지 총집합했을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오사카는 어케 살았어 유학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하 스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콕 가족여행 가는데 추천해줄 만한 숙소 있어? 4인 가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난타라리버사이드 부모님 만족도 최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고마워! 내가 일정 다 짜야해서 부담 ㅜ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박 5일! 일단은 왓아룬뷰 식당 예약하려고 생각하고 있고 엄마가 무슨 배? 타고 싶다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4명이고 태국 첨이고 부모님 나이 좀 있으시면 공항 픽업 추천하구 배는 좀 멀미할수도 있어서 뷔페는 잘 고민해봐! 왓아룬뷰 식당은 나는 안가지만 예산 넉넉하면 갈듯.. 맛은 대체적으로 별론데 뷰는 환상이여.. 흑흑 오지랖이 길었네 좋은 여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오지랖이라니! 너무 큰 도움 되었어 고마워! 참고해서 부모님 잘 모시고 다녀와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궁굼한거 있으면 아는선에선 답해줄껭~~ 행복한여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태국음식도 잘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길거리음식도 엄청 잘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국 혼자도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혼자만가는디.. 부모님이랑만 두번갔나.. 지금도 혼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언어소통이나 길은 어떻게 해결해..? 나 혼자 가본적이 없는데 가고싶어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영어는 꽤 하는 편이구 나머지는 어버버하면서 손짓발짓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ㅋㅌㅋㅋㅋㅋ 부럽다 ㅠㅠ 고마워 답글 남겨줘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국 음식점 암데나 추천해줘.... 난 왜 별로였을까 미슐랭갔는데도 그저그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개찐로컬 길거리 음식도 좋아하는데 유명한데중에선 나이소이가 그렇게 맛있더라.. 관광지 안가는데 나이소이는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로컬도 추천좀!!! 난 유명한데만 가서 맛이없었던거같아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진짜 비밀인데
https://maps.app.goo.gl/pQEovPU6eNdjAW7c6?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내 최애 집인데.. 안맞을수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ㅜ어.. 저장해둘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생이런거 어때?...겁나서 아직 도전 못하는 중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생생각하면 비추,, 유명한데도 위생 안좋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면 비추야.. 난 태국사람들 자체가 좀 깨끗하다고 느꼈능데 ㄹㅇ 사바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트랑은 엌대?? 나 엏마전에 푸구옥가ㅛ는데 넘 좋앗어서 나트랑 가보고싶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트랑 천국이야.. 힐링이랑 휴식에는 원톱임. 이번에도 가는데 친구랑가는거면 무이네 침대버스 추천ㅋㅋ 엄청 재밌는 경험이였구 가족이랑이면 올익클루시브 리조트 추천랍니다.. 가족들 만족도 환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트랑 진짜 너무너무너무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 ㅠㅠ 기대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정보 많다 담에 여행갈때 참고할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는건 답해줄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궁금한건데 서유럽 북유럽은 왜 안가?? 시간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닌 물가가 비싸면 그때부터 심적으로 힘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 힐링여행 해보고싶은데 태국 힐링하기에 괜찮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콕은 힐링용은 아닌듯.. 치앙마이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방콕 넘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태국만 3번 갔어...뭐랄까 가면 그냥 마음이 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럽 팟타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진리의 사바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글 지우자말아줘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진짜 할거 없었는데,,,,,, 뭐가 그렇게 좋았어????? 생각보다 물가는 싼데 숙소도 비싸고 ㅠ 크게 할일이 없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컬 라이브펍가구 수영하구 쇼핑하구 맛있는거먹고 공원산책도하고.. 관광지도 몇개들리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마침 여행 계획 중인데!! 반가워😆 4~5월엔 어디가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월 일본 벗꽃시즌, 5월은 동남아는 좀 더워 나머진 비슷비슷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벚꽃은 몇일까지 볼 수 있을까?? 오사카도 고려중이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면 교토쪽 궁 야간개장 시즌이 있거든? 그 시즌맞춰서 비슷하게 본다구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오 너무 고마웡!! 찾아봐야게따 언제 개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타키나 이번주에 가는데 제발 맛집이나 할거 추천좀.. 왜케 할 게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타키 음식 최악이였음..(개취) 난 리조트에서 쉬다가 선셋보구 반딧불투어하구 하루는 섬가서 엑티비티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kk 가든 시푸드 레스토랑 제발.. 솔티드에긍ㅎ징어튀김 제발..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면 짱맛탱 공심채도 맛있어.. 새우는 크림보다 드라이 추천.. 친구들 5명이서 갔는데 첫날 먹고 못 잊어서 담날 또 감 ㅋㅋ그리고 겁나 싸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마워 캡쳐해듀고 가볼게!!!! 그리고 겁나 싸 이 말에 안 갈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방콕의매력을 도저히 모르겟어..가서 마사지받은기억만 나... 누가 알려주실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마사지안받은지 ㅈ백만년인듯.. 근데 난 음식도 어딜들어가도 잘먹음.ㅜㅜ 아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검색하다 봣는데 오스트리아는 어땟어?! 자연경관 보러 가고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빈이랑잘츠갔는데 자연경관이면 잘츠 너무넘 이쁨ㅜㅜ 날씨 꽤 타는편이니까 잘알아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문 써 놓은 곳 다 혼자 간 거야? 혼자 갔을 때 비추하는 곳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타키나발루빼고 다 혼자갔음! 비추인데는 딱히 없는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쿠알라룸푸르 추천할 만한 곳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말레이시아는 전체적으로 나랑 잘 안맞았어 ㅜㅜ 쌍둥이빌딩 실제로 보면 멋있긴해!! 싱가폴이랑 묶어서 가는것도 추천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1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
22:18 l 조회 1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
22:18 l 조회 1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1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1
일본 가본 사람
22:18 l 조회 1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1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1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1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3
22:17 l 조회 1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1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
22:17 l 조회 1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
22:17 l 조회 1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1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
22:16 l 조회 5
교사익 애들이 자꾸 자기들은 먹을거 왜 안사주냐 그럼;;
22:16 l 조회 4
자취하면서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까 안 좋은 점…
22:16 l 조회 8
삼수해서 서성한 공대간거면
22: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