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271288?category=1
익들 댓글 보자마자 엄빠 깨워서 응급실 갔다왔다...
의사쌤은 주로 콩팥 문제라고 하셨는데 검사 결과 콩팥이랑 다른 데에는 이상이 없었고 간수치가 200대가 정상인데 10000정도 나오더라...근육은 이미 찢어져서 녹고 있었고 근육 찢어진거 때문에 간 수치가 올라간거 같대. 다행히 횡문근융해증까지는 아니래. 그래서 일단 수액만 맞고, 증상 지켜보면서 계속 콜라색 오줌 나오면 다시 오라고 하셨어.
익들 아니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던거 맞음...모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 나처럼 과하게 운동하지 말고...다들 건강해 꼭...🙏
인스티즈앱
익들 댓글 보자마자 엄빠 깨워서 응급실 갔다왔다...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