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랑 연락하는데 자기가 뭐먹는지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질문도 많이 해주는데 그린라이트인가..?
만나자고 하면 언제든 나와주고
과몰입은 아니지만 istp이야 짝남이
아님 그냥 착한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랑 연락하는데 자기가 뭐먹는지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질문도 많이 해주는데 그린라이트인가..? 만나자고 하면 언제든 나와주고 과몰입은 아니지만 istp이야 짝남이 아님 그냥 착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