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89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암기하는 내신형 시험만큼은 진짜 잘하거든 근데 국어같은 독해력은 부족함..
이런 사람한테 유리한 시험 or 전문직이 뭘까..? 공무원 공기업은 국어때매 안됨 ㅠ
대표 사진
익인1
국어가 안되면 애초에 전문직으로 갈수 있는 초반에서 길이 막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암기 능력만 요하는 시험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그랬지 수학 포기하면 대학포기 국어 포기하면 인생 포기…모든 시험이 걍 국어 잘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법무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법무사가 가장 엉덩이 싸움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액상과당 엄청 좋아하는데 살 안찌는데 22
12:36 l 조회 545 l 추천 1
두리안 먹어볼까...
12:36 l 조회 4
30살 4억이면 잘 모은건가?1
12:35 l 조회 55
지가 용기낸게 다른사람한테는 별로 중요하지 않을수도있다는거 3
12:35 l 조회 23
남사친이 같이 일본여행 가자고하면 어떨것같음?5
12:35 l 조회 62
하...쿠팡이랑 컬리는 시간 안돼서 못하는 익들2
12:35 l 조회 16
근데 진짜 진심으로... 지인/친구 등등 남 "많이” 도와주지마셈7
12:35 l 조회 636
아버지가 교사,세무사면 능력있으신거야?7
12:34 l 조회 22
마운자로 4달동안 맞았는데 변화가 크다7
12:34 l 조회 48
꼭 내가 공모주사면 전쟁이나냐2
12:34 l 조회 15
나 독기녀 인정해주라 2
12:33 l 조회 27
한국에서 여자 키 172 큰거 맞아?6
12:33 l 조회 40
울동네 운동회도 있네 신기하다1
12:32 l 조회 5
부모님이 엽떡 드시고 싶으시다는데 헬프미 ㅠㅠㅠ 42
12:32 l 조회 1370
안동댐 너무 무서운 곳이네ㅜㅜㅜ2
12:32 l 조회 49 l 추천 1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24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1
12:31 l 조회 7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27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21
12:30 l 조회 33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6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