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1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한창 힘들때 옆에 있어준 사람이 있었는데 사고로 떠나보냈어그 사람 덕분에 자존감도 많이 오르고 나한테 새로운 여러 감정들도 알려준 사람이라 아직도 같이 듣던 노래나 상대가 좋아했던 계절 오면 엄청 많이 생각나 카톡도 혹여나 추억들 사라질까봐 톡서랍도 해놨구…밤마다 카톡 보면서 질질짠당…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나 헤어진지 1.3년지났는데 아직도 가끔 떠올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이제 막 1년 채웠어 ㅋㅋㅋㅋㅋ 저 사람 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날수있을까 싶고 자꾸 생각나서 새로운 관계를 맺는게 너무 어려워 아직은 그러고 싶지도 않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래만난거야? 천천히 시간갖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2년 만나써
나두 그 사람 잊기보다는 천천히 추억하려구 떠올려두 마음 아프지 않을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별은 힘들지... 나 고등학교 후배도 중학생때 전남친 교통사고로 떠나보냈댔는데 엄청 오래 가더라 대학교 2~3학년쯤에 새 사람 만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진짜루..! 그렇게 가슴 아파본적은 처음이었던거같아
그래두 남자친구 부모님이랑 아직도 연락 자주 하고 남자친구 얘기 많이많이 할수있는 곳이 있어서 감정 해소가 조금 되는거같아
혼자있을때는 아직두 힘들지만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털어놓을 곳 있다니 그나마 다행이다 ㅠㅠ 완전히 잊지는 못하더라도 가슴 한켠에 묻어두고 덜 힘들어질 날아 올거야...
나도 대학 졸업할때 쯤에 친한 언니 떠나보냈는데 진짜 두세달정도는 우느라 기억이 없고 1년 지나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더라고... 친구여도 이러는데 연인이면 얼마나 더 힘들겠어... 너무 기간 신경쓰지 말고 꼭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밤에 혼자 생각하다가 힘들어서 여기에 글쓴건데 둥이덕분에 너무 편안해졌어
진짜루 너무 고마워 완전 위로됐어🤍
마음 따뜻한 둥이두 편안한 밤 보내구 이번주도 힘내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웅 아니야~~ 나도 걍 잠 안와서 들른건데 위로 됐다니 다행이다 쓰니도 이번주 파이팅!! 행복해야돼!
(포인트 생각지도 못했는데 고마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히히 나두 넘 고마웡 안뇽!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
3:16 l 조회 3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
3:13 l 조회 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35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2
2:53 l 조회 2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25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3
2:47 l 조회 4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19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8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7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76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0
1:59 l 조회 7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보고싶다1
1:58 l 조회 43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20
1:48 l 조회 486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32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35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43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