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오른쪽은 선명하게ㅜ잘 보이는데 왼쪽은 흐릿하게 보임 뿌옇게 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시력 나빠서 안보이는 느낌?? 수술 다음날 검사 했을땐 1.0 나오긴 했는대 내가 원래 왼쪽이 시력이 나빴거든 그래서 그런가..하ㅜㅜ 망한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초반에 그래 초점 잘 안잡히는거 같고 한 반년 정도 지나면 완전히 안정되는듯? 나도 삼년됐는데 초반에 뿌옇고 어지럽길래 아 라식 개망했네 했는데 지금은 시력저하없고 겨울에 건조한거 말곤 부작용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렇구나 댓글 고마워,, 혹시 수술 후 관리는 어떻게 했어?? 폰이나 컴퓨터같은거 많이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원래 수술 전에도 불끄고 폰하는거 안좋아해서 지금도 폰할땐 꼭 불키고 하는데 어차피 사무직이라 폰이랑 컴퓨터 많이하게 되더라ㅋㅋㅋㅋ 한 일년정돈 나름 주의했는데 그 이후론 그냥저냥 관리안해… 일할때 블루라이트 안경 쓰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천천히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임…아직듀 그럼 6개월찬데 안올라올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초반엔 초점도 잘 안잡히고 흐릿하고 뿌옇게보임! 한달정도 되니까 빛번짐도 덜해지면 많이 선명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2주이상 걸려 나는 한달정도 지나고 시력 고정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초반엔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랬어! 지금은 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핫 댓글 고마워 혹시 초반에 폰이나 컴퓨터는 많이 안햇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주일간은 눈을 못떠서 강제로 보지못했고 이후에는 회사다녀서 컴퓨터 블루라이트안경끼고 오래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스마일라식은 천천히 회복되는구나 라섹은 눈 아픈 거 끝나면 바로 잘 보이길래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반대아녀…????? 뭐지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게 나도 라섹이라 바로 잘 보였던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지금은 어때??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시력 0.9정도로 잡힌듯?세월이 지나니까 걍 신경 안쓰이고 안경 안쓰고 생활할수 있는거에 대단히 큰 행복감 느끼며 살아가는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고마워 ㅜ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
23:06 l 조회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
23:06 l 조회 1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1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
23:06 l 조회 1
정상체중이어도 마운자로 처방받을수 있어?
23:06 l 조회 1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
23:05 l 조회 1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
23:05 l 조회 1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23:05 l 조회 1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23:05 l 조회 1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
23:05 l 조회 2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2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4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2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2
23:04 l 조회 5
밖에 달 봐3
23:04 l 조회 7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1
23:03 l 조회 15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4
망햇다 앞자리 바꺘다
23:03 l 조회 8
가격은 비슷하면 해외에서 사갈까 아님 집으로 배송 시킬까 2
23: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