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생음식 먹지도 않았는데
설사는 고동색이었음 완전 진한 갈색
토는 구역질은했는데 뭐가나오진않았어
생리다끝나가는 상태고 어제 저녁 안먹음 (근데 점저로 뭐 먹었는데ㅠ) 왜이러지
씻고나왔는데 아직도 속이 안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생음식 먹지도 않았는데 설사는 고동색이었음 완전 진한 갈색 토는 구역질은했는데 뭐가나오진않았어 생리다끝나가는 상태고 어제 저녁 안먹음 (근데 점저로 뭐 먹었는데ㅠ) 왜이러지 씻고나왔는데 아직도 속이 안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