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아파트의 절반이 주공이었고 그...미디어에서 나오는 낡고 낮은 아파트도 아니었고 그냥 아주 평범한 아파트였움.....지금이야 30년쯤 됐지만
그래서 중소기업 사장님들도 걍 다 주공 살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학갔더니 주공아파트가 가난의 대명사? 같은거라고 해서 진심 놀라고 당황했던 기억.... 우리동네 주공들 아직도 짱짱한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동네 아파트의 절반이 주공이었고 그...미디어에서 나오는 낡고 낮은 아파트도 아니었고 그냥 아주 평범한 아파트였움.....지금이야 30년쯤 됐지만 그래서 중소기업 사장님들도 걍 다 주공 살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학갔더니 주공아파트가 가난의 대명사? 같은거라고 해서 진심 놀라고 당황했던 기억.... 우리동네 주공들 아직도 짱짱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