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0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리그오브레전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프리토킹은 택도없네 한 3년은 더해야될듯.. 언어는 공부 왕도같은거없고 그냥 무한반복인듯..
대표 사진
익인1
프리토킹은 ㄹㅇ 대화를 꾸준히 하고 듣고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별 난이도에서 영어는 2천시간이랬는데 진짜 2천시간해야 될꺼같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리토킹은 24시간 해외에 있어도 모자름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ㅋㅋㅋㅋㅋㅋ 진짜 매일 발표하는데도 안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현상황은 일상영어 천천히해주면 완벽히 이해하는정도 ㅋㅋ 글은 좀더 잘읽고 멀다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사방이 영어여도 쉽지않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한시간이면 좀 더딜수 있음…
적어도 3시간은 투자해야 그래도 어느정도 늘더라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훨씬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시간이면 거의 2천시간 근접했으니깐 훨 잘하긴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시간투자가 많은거같지는 않아서 좀더 하면 더 좋을거같애 노력하는거 대단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공부 좀 안일하게 봤는데 택도없는거였엉... 반은 취미공부라 그냥 한시간씩하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그것도 대단해 드라마좋아하면 프렌즈나 굿플레이스 영어 공부하기 좋으니까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한시간씩 꾸준히 투자했다는게 더 대단! 꾸준히 하는게 진짜 힘듦 3년이면 그래도 많이 늘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초반 노잼 기간 많이 지나서 영어로된 재밌는책읽고 드라마같은거보면 더 잘될꺼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혼자 있을때 영어로 혼잣말 하거나 상상대화해봐
나는 이게 도움 많이 됨.. 계속 하다보면 나중엔 꿈에서도 영어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자한 거 자체가 멋있다!!! 꾸준한 건 못 이기더라 그리고 토킹은 생각보다 무조건 뱉어야 말이라 틀려도 막 혼자 말해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야 2년동안 꾸준히 한거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므ㅜ조건 어느순간 확 늘어! 언어실력은 계단식??으로 오른다고 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진짜 좀 그런거같어 걍 모든 공부가 하다보면 뭔가 뇌에서 연결이 쫙되면서 계단식으로 오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국인 애인사귀는거 강력하게 추천..
나 진짜 제로도 아니고 지하베이스였는데 지금은 대화가능한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서읽으려고 좀 단어위주로했는데 회화만 파면 확늘꺼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문서는 못읽는데... 생각나는거 문장으로 말하고 여기 현지인분들이랑도 별 문제없이 대화히는정도......
한번해봐! 걍력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어민이랑 자주대화해야 그나마 늘것같아ㅠ 하 영어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원어민이랑하는게 제일이긴한데 요샌 공부 혼자해도 꽤 괜찮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학했는데 포기만 안하면 늘더라!! 말하기 ㄹㅇ못했는데 이제 술술나와 쓰니도 홧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스토리 염탐하는 이유가 뭐임
16:05 l 조회 1
새치 염색을 달마다 했더니 머리카락 엄청 상하고 부스스한데
16:05 l 조회 1
삼전…올라줄거지..?? 현대차…ㄴ올라줄거자?
16:05 l 조회 1
와... 오늘 방구냄새가 음쓰보다 더함 지금...
16:05 l 조회 2
1시간 전에 릴스 올렸는데 좋아요 20이면 적은거지…?ㅜ
16:05 l 조회 3
다른사람이랑 카톡하는게 무서워
16:04 l 조회 3
흠 돈 생길 일 생겼는데 하닉살까 etf로 살까
16:04 l 조회 2
오리도 공동육아 안하나?
16:04 l 조회 6
헬스장 행정복지센터로 가는데 그냥 사설로 갈까...
16:04 l 조회 9
아빠 진짜 개열받게 하네
16:04 l 조회 13
회사 알반데 할일 드릅게 없다
16:04 l 조회 11
엽떡 내년에 가격인상한다길래 찾아봤는데
16:04 l 조회 14
168에 57 정도면 보통이야?2
16:03 l 조회 11
워드 독학 가능?2
16:03 l 조회 6
헐 창문에 러브버그 날라다님1
16:03 l 조회 9
생김치 먹고 싶어서 11kg 시켰는데1
16:03 l 조회 9
하 경기도는 뭐한다고 15일에 사전점수공개하냐..
16:03 l 조회 9
ㅎㅏ 걍 ㄹㅇ 개착잡하다 이력서 넣은 곳에 전화와서1
16:03 l 조회 22
스크린타임 9시간이면 보는 쇼츠들
16:03 l 조회 4
시댁에 거리두니까 불편해 하시거든1
16:0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