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싸우면서 맞춰가는건 사랑이 아니다.. 처음부터 맞는 사람을 만나는게 훨씬 편하다 그래도 어차피 또 맞춰가야 한다
2. 중요한 건 돈인 줄 알았는데 돈은 너무나 가변적이고 돈이 중요한 줄 알면서도 그 이상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더 중요하다 그럼 돈은 보이지도 않게 됨
3. 그렇다고 해서 경제적으로 자립하지 못한 사람을 만나라는 건 절대 아님 자기 구실 못하는 사람, 사치하는 사람, 부모한테 꽤 많이 지원해줘야 하는 사람 절대 금지
4. 절대적으로 좋은 사람은 없고 자기의 니즈나 결핍을 채워주는 사람이 내가 만나야할 사람이다.
5. 연애는 좋은데 결혼은 좀.. 이라면 결국 어차피 헤어질테니까 시간 낭비 안 했으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