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0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있으면 어떰? 비호감이야? 아니면 노상관?
말투는 친절함
근데 업무에 필요한 얘기 아니면 안하더라고..다들 잠깐 잠깐 쉬면서 같이 얘기 나눌때도 혼자 대화에 참여 안하고 폰보거나 일함
대표 사진
익인1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런데 남들 의견 궁금하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런 사람이라 진짜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같이 있을 때 핸드폰을 보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좀 별론데.. 남들 다같이 얘기하고 수다 떠는데 혼자 폰보는게 그닥 좋게 보이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데 솔직히 좋게 보이진 않을듯?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혼자만 그러고 있으면 나같아동
근데 모 난 그게 편한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폰케 색깔좀 골라조ㅜㅜ
16:57 l 조회 1
씨유 하겐다즈 끝났나..?
16:57 l 조회 1
우리집 뷰 어때
16:57 l 조회 1
2시간 뒤에 국밥 먹어야지..
16:57 l 조회 1
목살 다 구웠어1
16:56 l 조회 11
나 서울 월세사는데 1층 같은 반지하 1
16:56 l 조회 9
ㅋㅋ일본여행왜가냔 초록글 쓴 익인데2
16:56 l 조회 16
주변에 존예인데 번호 안따이는 친구있어?2
16:56 l 조회 11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
16:55 l 조회 9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6
16:55 l 조회 16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1
16:55 l 조회 11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6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16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3
16:54 l 조회 27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1
16:54 l 조회 23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25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8
16:53 l 조회 48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5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9
16:52 l 조회 68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3
16:5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