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생리할때보다 생리하기 며칠전부터 뭔가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나고 더 예민하게 반응하고 밤마다 눈물도 조금 흘리는데 ㅋㅋ.... 나 솔직히 유난인가...?
아니면 진짜 이러는 게 정상이고 많이들 이래? 나 진짜 궁금하다 ㅠ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생리할때보다 생리하기 며칠전부터 뭔가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나고 더 예민하게 반응하고 밤마다 눈물도 조금 흘리는데 ㅋㅋ.... 나 솔직히 유난인가...? 아니면 진짜 이러는 게 정상이고 많이들 이래? 나 진짜 궁금하다 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