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준시장 너무 힘들어서 다들 어디라도 들어가려고 이력서 넣잖아
보면 거의 취준 너무 힘드니까 어디라도 들어가서 경력 쌓고 다른 곳 이직할거다가 대부분이던데 진짜 생각만 해도 너무 끔찍하지 않아..?
지금 취준도 개힘들어죽겠는데 취업하고 나서 또 이직을 생각해야 한다니...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요즘 취준시장 너무 힘들어서 다들 어디라도 들어가려고 이력서 넣잖아 보면 거의 취준 너무 힘드니까 어디라도 들어가서 경력 쌓고 다른 곳 이직할거다가 대부분이던데 진짜 생각만 해도 너무 끔찍하지 않아..? 지금 취준도 개힘들어죽겠는데 취업하고 나서 또 이직을 생각해야 한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