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8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ㅜㅜ궁그매.. 아직 늦은 건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재능과 매력적인 비주얼이 있다면 고3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능,, 음 연극부에서 나름 에이스이고 비주얼도 칭찬 엄청 많이 듣긴 해 학교에서...! 그치만 이건 너무 우물 안 개구리겠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데뷔한 연예인도 많은걸! 근데 연영과 경쟁률 정말 치열하고 n수생도 흔하다는거 명심하고 시작해 힘들텐데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영과갈꺼면 학원다니는거 추천..
실기시험 보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서 이번에 큰 돈 들여서 다녀볼라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이면 늦은나이는 아닌듯...
30대 넘어도 하는사람많잖아
힘내 !!! 꼭 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1 말 부터 연기학원 다녔구 연영4학년이야! 강남 대형 입시학원 다녔는데 고2 면 오히려 엄청 빠른 편이야 다들 고3 시작할 때 쯤 오고, 고2 부터 다니고 싶으면 오히려 특기를 좀 더 키우는 게 나은 거 같아. 춤 한다 하면 현대무용 학원을 다녀서 강점을 확 만들다가 고2 말 때 연기 배워도 늦지 않다 생각해 어차피 예고 연영 애들이나 인문계 애들이나 수시 시즌 되면 연기실력은 다 거기서 거긴데 특기(무용or뮤지컬) 에서 갈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소형도 다녀보고 대형도 다녀봤는데 연기입시학원은 대형으로 추천 .. 대형이 대학 정보들도 많고 소형에서 제일 잘한다 생각하는 사람 보다가 대형 가니까 정말 우물 안 개구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강남 ㅆ리(3)S 다녔어! 여기가 무용특기 위주긴 한데 난 만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4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0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6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3:16 l 조회 10
아 삿포로 취소할까..
13:16 l 조회 17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6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9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1
13:15 l 조회 5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2
13:15 l 조회 36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4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3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4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9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22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24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7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61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8
13:13 l 조회 14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33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