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분이 있는데 (단골 4년동안 봄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한 일 많았어서 오늘 마지막 날이라고 공부에 더 집중할려고 관둔다고 그동안 감사했다고 부끄럽지만 먼저 인사했는데 손님이 뭘 해도 잘할거라고 용돈 주심 ㅠ 하울뻔했다 진ㅁ자…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분이 있는데 (단골 4년동안 봄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한 일 많았어서 오늘 마지막 날이라고 공부에 더 집중할려고 관둔다고 그동안 감사했다고 부끄럽지만 먼저 인사했는데 손님이 뭘 해도 잘할거라고 용돈 주심 ㅠ 하울뻔했다 진ㅁ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