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2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개 뚱띠인데 솔직히 살빼면 진짜 귀염상 + 이쁠 얼굴
근데 우리회사 (=우리 부서를 거쳐간 남직원) 들이 다 지꺼라 생각해서, 본인 외 다른 여직원들이랑 술 마시는 거 엄청 질투함 
그러면서 본인보다 날씬하거나 어리거나 예쁘면 
내리사랑 같은 후배사랑 없고 뒤에서 별거 아닌걸로 욕하는 게 들림 
난 이 선배가 싫은 이유는 내가 사내연애하는데 
그 상대가 저 선배님의 질투대상 중 한 사람임 ㅋㅋㅋㅋ..

우리 사귀는 거 알게되면 나 정말 회사에서 나락갈듯 ... 걱정이자 스트레스 앤드 짜증..
대표 사진
둥이1
그래도 정작 사귀는 사람은 쓰니니깐 뭐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소문나면 나를 어떻게 까내릴지 종 잡기 힘든 선배님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까라 그래 뭣도 아닌것들이 꼭 그래
뭐라하면 난리한번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넌 나에게
21:26 l 조회 8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4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25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4
21:19 l 조회 19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38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35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30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6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5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0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7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60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49
카풀1
20:46 l 조회 11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71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40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