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한국 돌아가고싶기도 하고…. 근데 뭐 해먹고 살지도 좀 막막..^ㅠ하구…. 남자친구도 여기 있어서 여기 좀 더 있어야할 것 같기도 하고~….. 해외살이가 참.. 여기서는 외국인이라 이방인 취급당하고 한국가면 또 내 집이 아닌 느낌이 이제는 들고ㅎㅎ… 어디도 내가 마음 편히 지낼 곳이 없다~… 한국 승무원들 혹시 여기 있을까?? 한국 항공사는 어때??? 일하는 분위기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슬슬 한국 돌아가고싶기도 하고…. 근데 뭐 해먹고 살지도 좀 막막..^ㅠ하구…. 남자친구도 여기 있어서 여기 좀 더 있어야할 것 같기도 하고~….. 해외살이가 참.. 여기서는 외국인이라 이방인 취급당하고 한국가면 또 내 집이 아닌 느낌이 이제는 들고ㅎㅎ… 어디도 내가 마음 편히 지낼 곳이 없다~… 한국 승무원들 혹시 여기 있을까?? 한국 항공사는 어때??? 일하는 분위기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