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2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이제 어떻게 사용하면돼...? 그냥 찍으면 할인이 되나? 어떤 곳은 차 탈때 카드 찍고 앱에서 뭐 누르고 환승할때도 카드 찍고 앱에서 뭐 눌러야한다던데 ㅠ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케이패스 앱에서 누르는게 안보여 ㅜ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타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뜰 없어지고 케이패스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쿤 편해졌당 고마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그거 환급 실시간 반영 아니고 며칠 기다려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찍고 며칠 기다리면 환급금 들어오는거야? 그 알뜰 교통카드 계좌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그거 앱 들어가면 내가 얼마 환급 받을수 있는지 뜨는데
기게 실시간이 아니고 반영까지 며칠 걸린다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환급은 한달 기준
보통 은행이름+환불 이라고 들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고마워 ㅠㅜㅜ 덕분에 배워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환급금은 내가 등록한 알뜰교통카드 계좌로 들어와? 아님 다른 계좌 등록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가 등록한 계좌로 들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진짜 고마워 ㅠㅠㅠ 잘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이패스되면서 누르는거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급제 아니었음? 다음달에 그만큼 빠져서 나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뜰은 출발도착눌러야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해졌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타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예 낼부터 해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패스 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K패스 짱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개미들 쫄아서 더 던질 거 같은데1
14:56 l 조회 18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무시 하면 왜 기분이 나빠? 1
14:55 l 조회 17
버터링 민초맛 맛있다
14:55 l 조회 4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3
14:55 l 조회 13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6
14: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