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사항에 쓰면되나?ㅠㅠ
아직 한여름도 아니고 보통 하루면 와서 그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서 일반 택배상자에 걍 넣어달라하고 싶은데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
요청사항에 쓰면되나?ㅠㅠ 아직 한여름도 아니고 보통 하루면 와서 그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서 일반 택배상자에 걍 넣어달라하고 싶은데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