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0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치이카와(먼작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1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같이 안녕하노 ㅠ 하고 인사하고 싶은데,,, 그래도 걍 장난식으로 누가 쌤한테 그렇게 인사하냐고 말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웃음도 안나고 황당할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배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ㄱㄹ 깨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뒷통수 갈기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전에 나 학원에서 조교한테 예의 없게 군 애들 있어서 걔넨 매로 다스렸는데 ... 요즘도 때려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못때리지 애들 알거 다 알아서 이런건 빠삭함 핸드폰 같은거 다 있어서 매 들기만해도 그거 바로 윗선이나 부모한테 바로 알림 나 00인데 나 초딩때까지는 엄청 때렸는데 애들이 너무 힘들어해서 중학교때 이후로 쌤들 바뀌고나서 그런 문화 아예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ㄲㅂ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폭력문화 엄격해져서 이런거 엄청 예민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저래 1도안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으로 얜 싹수가 노랗다고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원아니고 학교에서 근무중인데 말버릇 이상하게 하면 정색해서... 오늘도 그건 어른한테 적절치 못한 말이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놓고 욕이면 하지말라고 하겠는데
그냥 인사인데요? 하고 잡아뗄까봐 뭐라하지도못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저런게 다있지 싶을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무시하고 싶을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인사 다시하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베아님? 나중에 불러서 물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베 아니라도 저런 말투 너무 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 진짜 저게 유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디씨드립 같은거 양지로 올라오고 있는 추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래도 다 일베발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서 인사 다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원이라 무시하는 기조가있어서 더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대 쥐어박고 싶을 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황당해서 웃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학원조교인데 장난스럽게 하면 정색하고 인사 다시하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봐주면 만만하게 보고 더 저러고… 딴쌤들한테도 피해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베충인가라고 생각하고 상종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디서 배워먹은 말버릇이냐고 말할듯.. 그 이후는 뭐 무시가 답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PK 사는데 마음 같아서는 니 개 같은 말투 고치라고 바로 통수 갈길 듯.. 이러면 바로 학부모 전화 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일베 어쩌구 하면 걍 사투린데요~? ㅇ 할걸 진짜 뒤통수 갈기게만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웃기다고? 개빡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상도 사람이라 이게 돌앗나 싶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원장한테 알리고 부모님께 연락 드림. 부적절한 언행 사용했으니 지도 부탁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중학교 이후로 학원 끊어서 모르는데 요즘은 권한 쎄졌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학부모님들이랑 그 날 했던 수업 피드백을 매일 나눴던지라... 자주 연락 드려서, 이르기가 가능했었어...!!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이였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선생님이 니 친구니? 똑바로 인사해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색하고 인사 똑바로 하라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학생 바른말투 사용해주세요~하고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 정색하고 서서 똑바로 쳐다볼 것 같음
그런 인사 같지도 않은건 받지도 않는다고 알려주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 나라면 그냥 정색하고 반응안하고 빤히 쳐다볼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념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학원 조교했었는데 그런 문제있는애들 걍 다 강사쌤께 말했음 강사쌤 좀 무서우셔서 바로바로 혼내시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실제로도 꽤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우린 저런 어투로 인사한앤 없었엌ㅋㅋ난 저런 적은 없는데 걍 전반적으로 태도면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재밌냐고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
14:48 l 조회 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
14:48 l 조회 1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
14:47 l 조회 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
14:47 l 조회 1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1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2
14:47 l 조회 1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
14:46 l 조회 4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
14:46 l 조회 5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
14:46 l 조회 5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1
14:46 l 조회 8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4:46 l 조회 6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14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1
14:46 l 조회 5
언니한테 진상부리기 40 3
14:45 l 조회 21
근무시간에 휴대폰 하지 말래3
14:45 l 조회 25
주인공이 오구오구 어화둥둥 받는 것 보다 개같이 구르는 게 좋은 사람 있어?2
14:45 l 조회 7
살뺀다고 말만하고 못빼고있으면 한심해?6
14:45 l 조회 15
난 영화나 드라마적 요소 느낌의 연애해보고싶음
14:44 l 조회 7
인스타 왜 계속 암살 시도하지...1
14: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