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2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왜케 맘에 안 들지
여잔지 남잔지도 모르는데 물어보기도 좀 구속하는거같아서.... 남초회사라 그냥 남자겠거니 짐작하는 중인데 그래도 확신이 안 서서 그런가 기분 나쁨 ㅠ
안그래도 회사 바쁘대서 한 2주 못봤고 앞으로도 2주 더 못보는데 짜증난다...
대표 사진
둥이1
여자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업무인데 어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직속 사수도 아닌데 왜 자기가 나서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 성별 물어보는게 왜 구속임 그런걸 왜 못물어보는지 이해 x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약에 신입이 여자면 기분이 나쁜데 그렇다고 신입 안 가르쳐줄 남친이 아니라서 별로 변화도 없음 연애는 연애고 일은 일인 사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정도도 못물어보면 어케 연애해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한달을 오로지 회사일때매 못만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직속 사수도 아니면 진짜 왜 나서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예인도 다 시간내서 연애결혼 하는디..회사원이 1달 내내 단 하루도 시간을 못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 직속 사수가 아닌데 웬 오지랖
신입이 일을 잘해야 애인이 편한 포지션이면 이해 가능인데 지금 정보로는 행동거지가 진짜 마음에 안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약간의 다른 마음 있을 가능성 있음
굳이 늦게까지 같이 남아서 도와주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직속사수도 아닌데 심지어 여자면 뭔가 잘못되고 있는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
10:54 l 조회 3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24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3
10:44 l 조회 26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6
10:43 l 조회 20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4
10:42 l 조회 13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9
10:40 l 조회 14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6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18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3
10:37 l 조회 29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4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2
10:26 l 조회 30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4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3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1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0:16 l 조회 59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6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4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5
10:08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