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메가오더로 시켰는데 2만원이 빠져나간거야 그래서 에?? 하고 보니깐 내가 모르고 텀블러도 같이 해ㅛ더라고… 근데 열받는게 주문 취소 버튼도 없어서 냅다 뛰어서 갔는데 이미 수락을 누르셔서 매장에서도 취소가 안된대.. 결국 본사? 회사에 전화해서 환불 절차 받았는데 너무 너무 죄송스럽다… ㅜ 그냥 텀블러 받을까 했는데 하츄핑이라서 내가 뭐 쓸 수도 없고 선물 할 곳도 없고ㅠㅋㅋㅋㅋ… 왜 메가오더에 취소 버튼이 없냐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커피 메가오더로 시켰는데 2만원이 빠져나간거야 그래서 에?? 하고 보니깐 내가 모르고 텀블러도 같이 해ㅛ더라고… 근데 열받는게 주문 취소 버튼도 없어서 냅다 뛰어서 갔는데 이미 수락을 누르셔서 매장에서도 취소가 안된대.. 결국 본사? 회사에 전화해서 환불 절차 받았는데 너무 너무 죄송스럽다… ㅜ 그냥 텀블러 받을까 했는데 하츄핑이라서 내가 뭐 쓸 수도 없고 선물 할 곳도 없고ㅠㅋㅋㅋㅋ… 왜 메가오더에 취소 버튼이 없냐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