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2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눈 윗쪽이 부었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하지? | 인스티즈

갑자기 눈 깜빡일때 뭔가 불편하고 묘하게 아픈 느낌이 있길래 거울 봤더니 

미세하게 부어있고 누르면 멍든것 처럼 아픈데...

걍 냅둬도 되려나? 

아님 어느 병원을 가야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안과 먼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저 일단 안과 거기서 눈질병 아니라하면 피부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74 8:3025691 1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90 06.23 23:5411796 1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93 10:20566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9935 1
롯데 단체가족사진 ㅠㅠㅠ56 06.23 21:203318 0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1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3:07 l 조회 1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1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1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1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
13:07 l 조회 1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1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2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3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
13:06 l 조회 4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3
13:06 l 조회 12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1
13:06 l 조회 6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1
13:06 l 조회 10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7
13:05 l 조회 18
핑크색이 잘 받으면 웜톤이야 쿨톤이야?4
13:04 l 조회 24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2
13:04 l 조회 23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2
13:04 l 조회 19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8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6
13:04 l 조회 31
지금 날씨 추운거면 열나는거지?3
13: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