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5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전회사 직장내 괴롭힘때문에 퇴사했는데

또 그럴까봐 벌써부터 걱정돼서 미치겠어...

타지 생활까지 해야해서 적응 잘 할 수 있을까 싶다

직장 다니는게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나 왜이리 유리멘탈일까😭

대표 사진
익인1
ㅠㅠ괜차너 금마들이 나쁜거지 너가 유리멘탈인게 잘못된 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이번엔 사람들 좋았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기억때문이지 새로들어가면 완전 백지상태인데 너무 걱정마 하필 그랬던 인간들이 있던거지 세상에 괜찮은 사람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ㅠ고마워 합격 연락 받고 기쁠줄 알았는데 불안해서 심장 뛰니까 미치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그런기억있으면 떨치기 좀 힘들것같긴한데 진짜 너무 걱정마 생각보다 아무일도 없음
다 사람사는데고 정상적인 사람도 많다! 넘 걱정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진짜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어ㅋㅋㅋ큐ㅠㅠㅠㅠ실수할까봐도 너무 걱정이고 원래 안 이랬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휴 트라우마란게 그런거니까...ㅠㅜㅜ 근데 실수할 수 있고 혼날순 있는데 쫄지마 내가 이구역 미친인간이다 배째 짤라(???) 같이 생각이라두 해보면서 뭐랄까 속이라도 그런 생각을 가져보자 글구 진짜 별일없어 나두 회사 옮ㄱ길때마다 사람 걱정하는데 정상인 많아 그회사가 나쁜인간들이 모였던거여 힘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후하후하 당당해질게 마이웨이 마인드로 간다!!덕분에 힘이 난다 넘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쓰니는 그냥 무던~히 잘 지낼거야 ㅎㅎㅎ 그게 원래 기본값이야 홧팅홧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전껀 생각말아 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힘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쫄지마
당당하게 행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멘탈 좀 잡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아찡 짤보면서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ㅠㅠㅠ멘탈 부럽다 고마워!!오늘부터 퀸연아 마인드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각보다 괜탆은 사람들도 많아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하 혹시나 이직한 곳에 나 괴롭힌 사람 있을까봐도 걱정이야ㅠㅠ그 사람도 이직했다고 들어서...그럴 일까진 없겠지 별 생각 다 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나도 전 회사에서 과장이 엄청 괴롭혀서 나왔는데 지금 잘 다니고 있어 ㅎㅎ 물론 나도 유리멘탈이라 괜히 혼날까봐 트집안잡러고 노심초사하지만 그래두 잘 적응하고 다니는 중! 너무 겁먹지마 쓰니처럼 좋은 사람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 괴롭히는 사람들 진짜 똑같이 당해봤으면ㅜㅠ익인이도 고생 많았다 나도 적응 잘 하고 다녔으면🥹고마워 힘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땜에 카공하러 못가고있어 ㅠㅠ
15:27 l 조회 2
금요일 송별회 진짜 최악이다……
15:27 l 조회 6
담배피는 사람들 다 꾀병같아
15:27 l 조회 6
대학교 조기졸업 하는게 맞겠지..?2
15:26 l 조회 15
우리팀 직원 무단퇴근하심…
15:26 l 조회 18
소년법 이렇게 바뀌어야한다고 하는사람 어케생각해?
15:26 l 조회 7
얼굴 큰 사람을 위한 선글라스 없나
15:26 l 조회 4
교정 3일차6
15:26 l 조회 15
다음주에 꾸꾸하고 혼놀 나갈건데 어디가지
15:26 l 조회 3
삼닉 빼고는 국장 들어가면 안될듯..1
15:25 l 조회 18
거리 너무 멀면 떨어트리나?
15:25 l 조회 9
확실히 결혼한 사람은 여유가 있어...
15:25 l 조회 14
안경알 생각보다 싸구나…1
15:25 l 조회 13
애들아 이옷에 이신발 구려?2
15:25 l 조회 14
Kodex200왜 지금 안사져?
15:24 l 조회 10
근데 진짜 집공이 최고인데 제일 어려움 요즘 스카들은3
15:24 l 조회 34
아니 이날씨에 배달뚜벅이 장난?
15:24 l 조회 11
너네라면 뭐라할래? 직장인 취준생환영1
15:24 l 조회 21
오른적도 없는데 남들 내려간다고 같이 내려가는 현차야
15:24 l 조회 3
간호사 태움은 왜 있는거야?1
15: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