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린 둘 다 뭣도 없고

난 취준생 애인 공시생이라 노머니인데 

애들 연애보면 엇..나 너무 없어보임ㅋㅋㅠ

둘 다 뚜벅이여서 지하철로 보고 ㅋㅋㅋ 나보다 어린애들커플은

애인차나 본인 차 끌고 데이트하던데

미안하넹 .. 

대표 사진
둥이1
나 24인데 더블데이트때 아빠차 벤틀리 끌고갔다가 여친친구 남친 기팍죽된거 보고 미안했었음 나이많다고 다 차있고 돈있는거 아니구나햇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카푸어이거나 비트코인으로 돈 좀 벌었겠지 뭐
뭐..너무 많이 생각하지마 요즘은 그냥 저지르고 보는 애들이 많아서
차는 사는 건 쉬운데 유지하기가 어려움..어차피 수도권이면 차 크게 필요없음
돈은 모으는 게 나음..비교하면 끝도 없음..나대로 주어진 것에서 행복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차 있다고 다 여유로운건 아니더라
돈 못모으는 애들도 널렸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
14:17 l 조회 3
나 연락에 예민한지 봐줘
14:14 l 조회 8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1
14:08 l 조회 15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19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3
14:02 l 조회 23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3
13:55 l 조회 22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9
13:51 l 조회 31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6
13:38 l 조회 115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75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3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3
13:30 l 조회 57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18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72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56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2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8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47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33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54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