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린 둘 다 뭣도 없고
난 취준생 애인 공시생이라 노머니인데
애들 연애보면 엇..나 너무 없어보임ㅋㅋㅠ
둘 다 뚜벅이여서 지하철로 보고 ㅋㅋㅋ 나보다 어린애들커플은
애인차나 본인 차 끌고 데이트하던데
미안하넹 ..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린 둘 다 뭣도 없고 난 취준생 애인 공시생이라 노머니인데 애들 연애보면 엇..나 너무 없어보임ㅋㅋㅠ 둘 다 뚜벅이여서 지하철로 보고 ㅋㅋㅋ 나보다 어린애들커플은 애인차나 본인 차 끌고 데이트하던데 미안하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