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단백질 위주로 먹으면 ㄱㅊ아?유산소 4-50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폭식한 다음날은 그냥 굶어서 글리코겐 소비를 다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굶으면 몸상해 다이어트 과도하게 금지!! 라고하는 돼지의 조언은 듣지말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 점심 굶고 저녁 닭가슴살만 먹는것도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는순간 먹어서 지방으로 변하려고 대기중인 글코를 못태우니까 물말고는 음료1칼로리도 목에 넘기면 안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이런 식으로 다이어트 했거든?
어느순간부터 기립성 저혈압와서 갑자기 일어나면 머리가 핑돌아가지고 뭐 잡고 있어야해...ㅠㅠ
목표 몸무게 도달 후 지금까지 계속 유지 중이긴 한데 이런 방법이 건강한건지는 모르겠어
혹시나 해서 적어봐 참고만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폭식을 해서 글코를 안쌓으면 되는 문제임.
폭식만 안하면 쳐 굶을 일도 없음 글코를 태울땐 1칼로리도 섭취안해야하는건 팩트임
폭식을 안했으면 건강하게 식단하면서 뺄수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근데 이미 폭식을 했다면 마냥 굶는게 건강한 다이어트는 아닌거같다는 소리야
시간이 걸리더라도 다시 원래 식단하고 운동하는게 더 베스트인거같아...
그리고 화난건 아니지? "쳐 굶을 일도 없음"이라고 말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코를 언제까지 태워야해!?그니깐 즉 언제까지 굶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단 하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4시간이면 된다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워치 첨 사봤는데 혹시 이건 꼭 깔아야 한다는 추천 어플 있을까?!!!
9:18 l 조회 2
익들은 엠비티아이 정반대인 사람과 잘 맞는 편이야?
9:18 l 조회 2
거울치료 됐어 반드시 말투 바꿔야겠다
9:17 l 조회 4
드시모네 유산균..사고싶다
9:17 l 조회 5
미국에서 살고시퍼
9:17 l 조회 7
삼전기는 왜케 혼자 청개구리지?
9:17 l 조회 8
해외거주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
9:16 l 조회 3
esfj 인 엄마랑 사는게 넘 피곤하다,,
9:16 l 조회 3
최근에 닌텐도 스위치2 산 사람 있어?
9:16 l 조회 3
코성형해도 노래하는거랑 상관없나보다
9:16 l 조회 7
만화/애니 드림 🏐 모닝 댓망
9:15 l 조회 5
오 이재명 대통령 부동산 대책위해 맘카페 회원들과 회담3
9:15 l 조회 25
163에 53키로인데 47정도까지 2
9:15 l 조회 23
필라테스는 평생 수업 받아야 하는 거지?1
9:15 l 조회 4
친구 1년 반만에 보는데 13kg 빠진거 티나겠지?3
9:13 l 조회 36
한국인들은 왤케 자기 주제파악 메타인지를 못할까1
9:13 l 조회 38
1인가구인데 코스트코 카드 만들까말까6
9:13 l 조회 24
레이어드 고민인익들 C컬펌도 같이 하기 추천
9:12 l 조회 19
마운자로 1주차 끝났다 매우만족2
9:12 l 조회 38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여경 많이뽑힌거 옹호하는게 이해가 안되네9
9:1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