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혼밥 잘하고 다니는데
오늘 간만에 회사에서 혼밥할일이 생겨서 대학교쪽 써브웨이 갓더니
진심 다 대학생들밖에 없고 나혼자 직장인이네ㅋㅋㅋㅋㅋ
여기 서브웨이가 학교건물 1층에 있어서리..ㅋㅋㅋㅋㅋ
그냥 동네 식당에선 혼밥 잘하는데
점심시간 대학가 식당은 쪼금 빡쎄긴 하다....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원래 혼밥 잘하고 다니는데 오늘 간만에 회사에서 혼밥할일이 생겨서 대학교쪽 써브웨이 갓더니 진심 다 대학생들밖에 없고 나혼자 직장인이네ㅋㅋㅋㅋㅋ 여기 서브웨이가 학교건물 1층에 있어서리..ㅋㅋㅋㅋㅋ 그냥 동네 식당에선 혼밥 잘하는데 점심시간 대학가 식당은 쪼금 빡쎄긴 하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