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난 아직 중반인데 허리가 안좋음 흑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 근데 허리디스크 원인 1위가 유전이래...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유전이래? 몰라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자세 안좋은거보다 유전 영향이 더 크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첨 들음,, 근데 허리는 후천적으로도 잘 다치니까... 어릴땐 모르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다치는거지 ㅠㅠ 나는 의자 좌판 너무 큰거 써서 허리땜에 정형외과 간적 있는대 아파서 왔는데도 튼튼하다는 말 들어서 이것도 다 타고나는거같긴해 ㅠ슬프지만ㅠㅠ 그이후로 의자 바꾸니까 싹 괜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맞아 의자도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내가 진짜 다친줄 알고 버스타고 병원갔는대 버스의자는 허리안아파서 ㄹㅇ 어이없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초반에 허리로 개고생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형외과 실비로 처리했으니 다행이지 실비없었으면 돈 엄청 나갔을거임 그리고 필라테스 2년 비용 다대준 엄마 감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랑 나랑 번갈아 가면서 정형외과 도수치료 다님 엄마는 목이었는데 엄마 안다닐때 내가 감 ㅋㅋㅋ 근데 지금은 정형외과도 안가고 필라테스도 안가는데 그때 만큼 안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어머니 대단하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7살..되니까 실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스크로 1년째 침대에 갇혀 사는 20대 후반 여기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20살에 디스크 터져서 1년 동안 누워있고 재활운동 말고는 일상생활 거의 못 했어ㅠㅠㅠ 대병에서도 나이가 너무 어리니까 손 대지 말고 자연적으로 치유시키자 했었고... 그때는 다시 예전처럼 지낼 수 있을까 너무 우울했거든? 지금 7년 지났는데 아플 때도 있고 일상생활이나 여행에 제약은 많지만 그럭저럭 살아ㅎㅎ 지나가다 넘 그때 생각나서 주절거리구 간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진짜 고마워.. 위로 받고간다ㅜㅜ 익인이도 나도 다시는 그정도로 아플일 없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렸을 때부터 안좋아서 물리치료도 받고 했는데 자세랑 운동이 그래도 제일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살되니 기침하다가 허리 나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레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전 맞긴한데 고생하다가 그 이후로 케어 잘해주면서 엄청 좋아짐 다들 미리미리 코어운동 하고 걷기 달리기 꼭꼭 해주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동해야됨 누워있을 수록 더 안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진짜 ㅠㅠㅠ 제발 항상 자세 바르게 해 다리 꼬지 말고 의자 위에 다리 올리지 말고 짝다리 짚지 말고 ..... 이렇게 말해도 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집안내력있음 진짜 조심해라 울집 엄빠오빠언니 다 디스크 터지고 나만남음 근데 나도 허리 안좋음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결국 28살에 허리디스크 수술햇다........... 허리 관리 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지금 디스크터져서 미치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어렸을때 다리 꼬고 뭘 하든 하나도 안 아파서 허리가 튼튼하고 타고난줄 알았는데 이젠 2시간 이상 앉아있으면 허리 개아픔..ㅠ 쑤시고 아프고 .. 그러다가 넘어져서 요추 두번 다치고 병원갔더니 척추분리증이래 나살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시ㅂ 번화가 거리에서 버거 포장해서 가는 길인데
06.23 23:41 l 조회 34
흑마늘진액인가 그거 먹으면 몸이 간지러운데3
06.23 23:41 l 조회 5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말대답으로 받아들이는거 뭐냐증말
06.23 23:41 l 조회 6
역시 네일만한 기분전환이 없다1
06.23 23:41 l 조회 12
스트레이트 체형들 카프리 당장입어
06.23 23:41 l 조회 24
초보운전인데 옆에 사람 태우는 거 무서운 익 있어?2
06.23 23:40 l 조회 16
헬스장 OT 당일에 취소 가능하지?? 2
06.23 23:40 l 조회 12
브라자 끈 보이면 좀 민망한가 4
06.23 23:40 l 조회 26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좋아!?2
06.23 23:40 l 조회 24
사람이 싫다고 하면 그만 말했으면
06.23 23:40 l 조회 20
강의평가 익명 맞아??8
06.23 23:39 l 조회 20
진짜 이해가 안간다....
06.23 23:39 l 조회 14
ㅅㅑㄱ도 금지어야???4
06.23 23:39 l 조회 34
사회생활하면서 늘은거
06.23 23:39 l 조회 14
남자는 ㄹㅇ 자기랑 반대성향 여자 좋아하네5
06.23 23:39 l 조회 84
인천 아직 러브버그 시기 안됐니??4
06.23 23:38 l 조회 80
우울증 걸리면 지능이 많이 떨어져? 21
06.23 23:38 l 조회 45
작년 10월에 주문했던 택배 이제 오다 40 2
06.23 23:37 l 조회 121
카이스트 3.3이면 하이닉스 못가???6
06.23 23:37 l 조회 91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1
06.23 23:37 l 조회 341


처음이전8568578588598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