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오른쪽 손목에 고양이 뒷발에 긁힌 가로세로 흉터 보고 속앓이가 많은 친구구나 잘해 줘야겠다 하고 맨날 나한테 달달한 거 마싯는 거 사 주셨음... 오해는 풀었으나 얻어먹은 기분이라 먼가 죄송... 다음에 나도 보답해드려야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왼쪽 오른쪽 손목에 고양이 뒷발에 긁힌 가로세로 흉터 보고 속앓이가 많은 친구구나 잘해 줘야겠다 하고 맨날 나한테 달달한 거 마싯는 거 사 주셨음... 오해는 풀었으나 얻어먹은 기분이라 먼가 죄송... 다음에 나도 보답해드려야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