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4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극단적으로 야채만 먹거나 닭가슴살만 먹거나 하지말고

탄단지 적정량에 맞게 잘 챙겨먹어. 마냥 어릴때는 못 느끼는데

20대 후반만 되도 극단적인 식단 병행하다가 영양불균형

오는거 한순간에 확 느껴지더라. 과한건 문제가 되도 

몸에 큰 이상을 못 느끼는데 부족한건 바로 증상이 오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 27살에 살 너무 쪄서 뺀다고 저녁엔 고구마 하나씩 먹고 이랬는데 살은 잘빠져서 좋았는데 한 3개월 지나니까 머리가 진짜 무서울 정도로 빠져서 그뒤론 절대 절식 안함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푸드다이어트나 극단적인 소식이 영양불균형 생기는데 직빵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진짜 요요도 잘 오구 ㅜㅜㅜㅜ 세끼 골고루 적당한 양 챙겨먹고 운동하고 잘자고 하는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자극적인 반찬이랑 국 섭취 최소화하고 밥 양을 줄이는 선에서 일반식 먹는게 제일 베스트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결국 양 줄이는게 요요 안옴 죽을때까지 약속 불참하고 원푸드 할 자신 있으면 그렇게 해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조금씩 먹는양을 줄여가거나 일반식을 먹을때 탄수를 줄이고 야채 섭취를 늘리는 식으로 하는게 좋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로 적게 먹더라도 탄단지는 꼭 넣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탄단지는 무조건 필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탄수 먹어도 살 빠짐 적당히 먹으면 됨 ㄹㅇ뭔 대회 나갈 것도 아니고 운동선수도 아닌데 극단적인 식단 하는 애들 진ㅋ자 후회함ㅋㅋ유지가 가능해야지 좀 많이 먹었으면 단식 시간 좀 더 늘려주면 되고 클린하게 먹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걍 누가봐도 안좋은 음식들 멀리하는 선에서 보통 사람들처럼 밥먹는데 양을 줄이는 식으로 하는게 좋지. 쉐이크만 먹거나 샐러드만 먹고 이러는건 절대 유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쉐이크랑 샐러드 먹는 건 좋은데 이것만 먹으면 절대 유지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거에는 저렇게 먹어도 어려서 어떻게든 버텼는데 지금은 ㄹㅇ 못함 ㅋㅋㅋ
한끼를 쉐이크랑 샐러드에 바나나나 계란을 같이 먹으면 모를까 저걸 한끼씩 나눠서 절대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나 극단적으로 할 때 지금보다 3키로 더 적었었는데 귀에서 삐 소리나고 머리카락 한뭉치씩 빠졌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극단적으로 소식할때 어지러움 달고살고 삶이 무기력 그 자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지금 그때보다 더 쪄있는데 얼굴은 누가봐도 쟤 잘 먹나보다...하루 네 끼 먹나..싶은 얼굴이거든ㅜ솔직히 그때 얼굴이 보기엔 좋았는데 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저 중견기업 vs 메이저 공기업 어디가 더좋음?
15:43 l 조회 1
재클린 본캐 게이야?
15:43 l 조회 1
시험이나 공부 알바 안하고 회사 지원만 하는 취준생 있어?
15:43 l 조회 1
남의 가게 문 열고 다니는 사람들은 본인 집 현관문도 열고 다니시길
15:43 l 조회 1
결혼 10년차인 익들 아직도조아?ㅍ
15:43 l 조회 2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
15:43 l 조회 2
망상에 빠져버림1
15:42 l 조회 7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5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12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1
15:42 l 조회 9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10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12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4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8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1
15:41 l 조회 21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6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2
15:41 l 조회 11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1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