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회사(사무직)은 거친곳 다 실수많고 평가 안좋으면 진짜 안맞는거겠지....?

알바는 요식업 공연장 학원 독서실 편의점 했었고

회사는 경리 사무보조 사무 일케 다녔음

그와중에 카페알바는 두군데 했었는데 두군데 모두 일주일 못넘기고 잘려서 웃프네ㅠㅠㅠ 한번은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걸려서 당일통보해서 잘린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사무쪽이 안맞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규직이 꼭 사무직만 있지는 않잖아
매장관리도 정규직이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무쪽이 안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사무직은 성실만으로는 안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니까 카페알바도 잘린거 보면 좀 일머리 있고 머리좋은편은 아닌가보다
쓰니가 나열한 알바들 보면 나머지는 솔직히 머리쓸일 거의없어서... 나도 그래 쓰니보는데 나같다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카페알바 들어가자마자 대형사고 친것도 있긴 한데 레시피를 엄청 못외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반대네 난 사무쪽이 평가 더 좋았는데 물론 알바도 평가좋았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가 더 잘 맞는 사람은 사무직보단 현장직 추천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은 어떤 사람 좋아해??
15:56 l 조회 2
이긴자로 나야나
15:56 l 조회 3
교촌 먹을까 맘터 먹을까1
15:55 l 조회 7
퍼즐
15:55 l 조회 4
한국 갈라파고스인거 부정하는 애들은 뭐지
15:55 l 조회 8
마운자로 첫날 부작용 죽을것같아…
15:55 l 조회 7
하닉170에 살걸1
15:54 l 조회 24
지방직 동점자 1명 더 있는데 전공 점수 높은 사람이 유리한 거야?
15:54 l 조회 7
회사가 하도 싫으니까
15:54 l 조회 8
30대 남자들한테 작은 선물 돌리려고 하는데 뭐가 제일 좋을까?1
15:54 l 조회 13
아 집에 낯선 사람 오는거 왜이리 불편하냐1
15:54 l 조회 10
수원에서 중학생 실종됐다고 문자왔는데
15:54 l 조회 16
살빼고 지그재그 지박령됨6
15:54 l 조회 26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인거면 계좌개설은 언제지4
15:54 l 조회 10
컴포즈 빽 알바생 들어와봐 나 메가다니는데
15:53 l 조회 8
요즘 고등학교 몇시에 시작하고 마쳐?
15:53 l 조회 6
의정부는 진짜 벌레개노답도시임 2
15:53 l 조회 9
아... 동생 또 정떨어짐1
15:53 l 조회 31
주식 다 넣었다가 물탈때 못타면 걍 기다림밖에 없어?2
15:53 l 조회 14
167/60 통통이야?3
15:5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