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도 교정받은 느낌
이쁘게 교정된 게 아니라 누가 봐도 교정했네 싶은 라인
그리고 되게 빵빵한데 내가 이마성형을 몰라서 어떻게 수술하는진 모르는데 성형티 팍 나는 이마있잖아
뭐가 문제지??? 자연인데 이렇게 성형처럼 생길 수 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헤어라인도 교정받은 느낌 이쁘게 교정된 게 아니라 누가 봐도 교정했네 싶은 라인 그리고 되게 빵빵한데 내가 이마성형을 몰라서 어떻게 수술하는진 모르는데 성형티 팍 나는 이마있잖아 뭐가 문제지??? 자연인데 이렇게 성형처럼 생길 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