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0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앞으로 잘 살 자신도 없고, 그닥 기대되는 것도 없고. 미련 남는 것도 없고 지겹고 지치고 그냥 로봇 스위치 끄듯 끄고싶어. 우울하지는 않은데 그냥 인생 사는걸 그만하고싶어. 특별히 힘든일도 없는데 왜이럴까
대표 사진
익인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기력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대충 살다가 돈모아서 안락사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 그런 날이 있더라...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 날도 있고 생각 없이 지나가는 날도 있구

그래서 진짜 안 좋은 생각만 드는 날에는 걍 생각을 안해버려 대충 산다~ 이 마인드로
나도 모르겠어 뭐가 잘 사는지 그래서 그냥 사는중...
생각의 꼬리의 꼬리의 꼬리를 무니까 끝은 부정적인 생각밖에 없더라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준비중인데 도와쥬ㅓ ㅠㅠㅠㅠㅠ
14:47 l 조회 1
힐댄스 하는 언니 때문에 가족들 다 심란함...
14:47 l 조회 1
쪼리 아이보리vs화이트
14:47 l 조회 1
울산익들아 sk에너지 , sk이노베이션? 다니는 남자 ㅇㄸ
14:47 l 조회 1
아이스크림먹고싶다
14:47 l 조회 1
선생님이 책 선물 해주면 애들은 어떨까?
14:47 l 조회 2
요즘 09년생이래…
14:47 l 조회 6
가슴 위 길이 머리 매직 얼마정도할까?
14:47 l 조회 2
이 캐릭터 닮았다는건 칭찬이야 욕이야..?
14:46 l 조회 5
그 어항? 수족관 컨셉 카페 하면 망하려나? 2
14:46 l 조회 4
평생교육원 교수들 말 너무느려서 강의 다운받아서 2배속으로 듣는중ㅋㅋㅋㅋ1
14:46 l 조회 6
나도 생리중인데 로제엽떡 먹을까?
14:46 l 조회 2
살림살이는 사도사도 끝이 없네1
14:46 l 조회 2
여름 날씨가 이정도만 되도 살만 하겠다 ㅜ 극혐까진 아닐듯1
14:45 l 조회 9
일본 혼여가는데 버스투어 신청했는데 나만 혼자인거 아니겠지
14:45 l 조회 6
헤어졌는데 서로 알고지내면서 내가 연락 그만하자고 네번은 반복했는데 이건 내가 갑질했다고 볼수있는거야? 난 잘해줬다고 ..
14:45 l 조회 6
나너무 찐따 같아 실제로 친구도 없고2
14:45 l 조회 10
어제 점심먹고 한끼도 안먹었더니 어지럽네... 2
14:44 l 조회 4
외국은 카페에서 음료 다 마시고 안 치우는 문화야?2
14:44 l 조회 14
내가 너무 T라 가까운 사람들한테 상처주는 거 같애2
14: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