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1회 토요일 저녁시간에만 데이트함.내가 차 있어서 애인 집 앞까지 항상 데리러가
6시 만나서 밥+카페+산책했는데
9시 갑자기 애인 직장동료랑 만나자고 연락옴..
난 당황해서 나랑 더 있자. 너 뺏기는 기분 든다. 말하면서 약간 당황+서운한티 냄…
결국 9시 20분에 애인 집앞에 내려주고 바로 헤어짐.
9시 40분에 직장동료 만났다고 카톡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해 못해서 방금전에 내가 카톡으로
다음부터는 나랑 데이트할때 다른 약속 잡지 마라. 생각해보니 기분이 나쁘다 라고 이야기함…
잘 말한거 맞겠지..?
이거 애인이 되려 이해 못해주면 빨리 정리하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