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거같아
취준생이고 아침 9시에 일어나는데
대학생때부터 9시이전에 안일어나있으면 온갖 핀잔+ 온갖 한심한 방법들을 싹 동원해서 나를 깨우려고 아주 안달복달이 나있었음
방문 열어재끼고 바로옆에서 내이름 (어제아침에 몇번 부르나 세어봤는데 총 51번 부름) 부르고
자기 폰으로 락 음악 틀어서 내 방에 두고 가고
난리난리를 침 대체 왜그러는거야?
일어나서 할것도 없어 ..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거같아 취준생이고 아침 9시에 일어나는데 대학생때부터 9시이전에 안일어나있으면 온갖 핀잔+ 온갖 한심한 방법들을 싹 동원해서 나를 깨우려고 아주 안달복달이 나있었음 방문 열어재끼고 바로옆에서 내이름 (어제아침에 몇번 부르나 세어봤는데 총 51번 부름) 부르고 자기 폰으로 락 음악 틀어서 내 방에 두고 가고 난리난리를 침 대체 왜그러는거야? 일어나서 할것도 없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