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9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공대인데 한학번에 160명 좀 넘고 여자는 20명대거든?
여자애 나랑 한명 빼고 싹다 8학군 출신이야ㅋㅋㅋㅋ
남자애들도 그 동네 유명한 남고 나온애들이 못해도 50퍼는 되는 것 같고...
나는 분당(판교)에서 왔고 나름 스스로 학군지, 부촌 출신이라 생각는데ㅋㅋㅋㅠ
애들 서로서로 고등학교 이름 말하면 다 알고 대치/역삼/도곡 이쪽에 진짜 많이 사네..ㅜ
내 고등학교 친구는 우리학교 의대왔는데, 내가 우리동기들 얘기해주니까 의대는 더 심하다더라
오티때부터 알고있는 애들이 엄청 많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그 동네는 진짜 건너건너 알걸 ㅋㅋㅋㅋ 솔직히 8학군이 스카이 거의 차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나도 그럼 심지어 대성학원 겹지인 엄청 많고 끼리끼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요즘 대기업가도 본가 강남이거나 어머니아버지 전문직이거나 사업하시거나 한다더라.......
친구가 자기 회사사람들 다 몽클레어에 발렌시아가 니트입고다닌다고 월급이아니라고 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만두.. 대치동에서 평생살았는데 진짜 스카이 많이가 의대부터를 반에서 몇명씩 가버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나 스카이 다니는데 우린 아냐 수능으로 오거나 서울에서 온 애들은 거의 그쪽 출신 맞는데 지방이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무슨 과야? 나 스카이 인문사회계열인데 여기는 지방 출신 별로 없고 있다고 해도 광역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경영! 아 근데 샤대라 그럴수도...지방 비율 높은 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당은 근데 거의 팔학군이랑 비슷하자나 나도 스카이고 분당애들 많은데 걔네가 더 잘사는애들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건 진짜 아닌것 같아...ㅜ 나 판교 토박이고 주택많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스스로 잘산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같이 다니는 역삼 도곡 사는 애들 보면 진짜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내가 강남살고 적당히 잘사는데 판교 사는애들중에 나보다 잘사는애들도 꽤많아서 하는말이야! 물론 사바사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아니! 무시하거나 차별하는건 전혀 없어.. 그냥 출신지역이나 동창같은거 밝히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고대는 진짜 학군지 출신 1/3 해외 살다온 사람 1/3이더라 서울대는 지균도 있고 최저 낮아서 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연고대가보면 죄다 서울이나 부촌 출신이라 국장 신청하는 동기를 못 봄 자가가 1n억짜리라 어차피 신청해도 못받는데 주변에서 국장 근장 다 받는 사람 나 밖에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
12:52 l 조회 1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12:52 l 조회 4
명란바게트 먹구싶다..
12:52 l 조회 3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7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2
12:51 l 조회 6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2
12:51 l 조회 12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5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2
12:50 l 조회 10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1
12:50 l 조회 7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2
12:50 l 조회 9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2
12:50 l 조회 6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
12:50 l 조회 3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1
12:50 l 조회 11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8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
12:49 l 조회 10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17
썬스틱 쓰고 까만옷 입으면 개난리나잖아1
12:49 l 조회 10
쓰니댓 0개인 글은 초록글에서 내려줄 것을 건의합니다
12: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