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가 자기가 흙수저래 근데 퍼스트클래스 타고 미국가봤대
비행기 좌석 사진도 찍어와서 그건 진짠거같고... 자기는 1년간 열심히 자기가 벌어서 간거니까 구렇게 여행간다고 흙수저가 아닌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어케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내친구가 자기가 흙수저래 근데 퍼스트클래스 타고 미국가봤대 비행기 좌석 사진도 찍어와서 그건 진짠거같고... 자기는 1년간 열심히 자기가 벌어서 간거니까 구렇게 여행간다고 흙수저가 아닌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어케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