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무굔데 최근에 진짜 하루에 몇번씩 하느님 어쩌구 하면서 혼잣말해… 내가 왜그러냐고 그만좀 하라고 해도 너 그러면 지옥간다고 혼자 계속 그럼 카톡할때도 그러고… 진짜 문제 있는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