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진해에서 군복무 했음 진해군항제 유명할 정도면 뭐.. 내부에서도 외부에서도 벚꽃을 엄청 많이 봤음 전역한지 반년도 안 됐고 그래서 그런가 올해 벚꽃 언제 피지 이런 얘기 하니깐 자긴 군대에서 너무 많이 봤대자긴 군대에서 너무 많이 봐서 질리고 감흥 없으니 굳이 찾아보러 가고 싶지 않다 그거겠지? 그리고 그거 아니어도 애초에 이런 거 의미 두고 찾아 놀러 다니는 성향 절대 아닌 것도 맞음 근데 진짜 그냥 너무 짜증나 내가 뭐 보러가자한 것도 아닌데 말도 못 꺼내게 하네 말을 왜 저렇게 하지 화법 때리고 싶어
작년에 복무할 땐 내가 진해 군항제 기간에 가서 같이 벚꽃 보고 사진도 찍고 하긴 했는데 그건 겸사겸사 행사 겹치니 그랬던 거 같고 굳이 날 맞춰서 보려고 했던 것도 아닌 거 같음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