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9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속이나 일반 사복 입을때야 흰 티+브라 티 나는거 1도 상관없고 걍 니플 패치나 누브라하면 되는데 직장 다니니까 은근 신경쓰이더라고 출근하는데 누브라하면 뭔가 불안해서 누브라는 좀 피하게 댐🫠 암튼 스킨색 브라 입으면 티 안난대서 샀더니 스킨색도 스킨색나름이더라고? 밝은 스킨색은 더 티나더라 또 어떤건 색은 티 안나는데 꼭쥐스 쪽에 봉제선때문에 누가봐도 브.라 이런 느낌인것도 있고 몇번 실패했는데 29cm보다가 오프닝 브라렛 후기 보는데 하나같이 베이지 색 티 1도 안난다고 하길래 사봤더니 ㄹㅇㄹㅇㄹㅇ티 안남 누브라도 티 났던 얇은 흰 티셔츠 있는데 그 티셔츠에도 브라 티 안나더라 착용감도 엄청 편하고 난 뒤에 후크 티나는 것도 싫어서 브라렛인데 얇은 끈이나 밴드형만 입었거든 얘도 밴드여서 뒷 모습도 티 안남
다들 꼭 사……이미 유명한 제품이라서 광고아님ㅜㅜ패드는 따로 구매해야하더라

[잡담] 흰 티 입어도 티 안나는 브라 드디어 찾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ㅅ쓰니야 글 지우지마 나 스크랩 해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유해줘서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안 지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이지 좀 어두운거같은데 괜차나?? 티 진짜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ㅇ오히려 어두운 색 입어야 티 안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럴 절대 아님ㅋㅋㅋ 29cm 속옷 순위 보면 오프닝 상위권인걸? 난 무신사에서 샀긴 했어 차라리 바이럴 하고 돈 받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근데 요새 브라렛이 삼만원이나해?? 유명한 브랜드가 아닌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격보고 놀람….근데 저정도면 평균(?)인거 같아 비싼데 요새 나오는 브라렛들이 다 저 가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새 속옷들 가격이 저세상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브라가격 싸가지없음 특히 심리스는 솔직히 몇번 빨면 너덜너덜해지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리스브라 밝은살색말고 적당히 톤다운된 베이지살색 사면 다 티안남 컴포트랩 도로시와 베리시 등등 뭐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근데 베이지도 베이지 나름이라 뒷 판도 티 안나고+착용감 편함+색 젤 중요 이거 다 갖추기 쉽지 않더라ㅠㅠ개인적으로 컴포트랩은 안 사봒는데 도로시와랑 베리시는 착용감이 나랑 안 맞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삼마넌 주고 사는데 패드가 별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요새 브라렛 다 패드 별도로 받더라ㅎ 인에이 브라렛도 유명하대서 샀는데 패드 추가금 주고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가격 진심 싸가지없네 나도 살까ㅠ 안그래도 흰티에 티안나는 브라 사고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거면 젤 싼 곳 뒤져서 사ㅠㅠ 솔직히 만족은한다만 할인 안 받고 사기엔 개비싸 난 무신사가 젤 저렴하길래 거기서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관사가 초보인가봐
11:24 l 조회 1
궁금🙏 요즘 고민이야..
11:24 l 조회 2
친구 왤케 얄밉지...
11:24 l 조회 2
밥먹었는데 배가 안찬다
11:24 l 조회 2
자연미남 잘 없구나
11:24 l 조회 5
다들 어릴때 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들 잘 보관하고 있어??1
11:24 l 조회 5
10년~15년 뒤 중소 사무직 초봉은 얼마까지 올라가있을까1
11:23 l 조회 6
Adsp 필기 독학 ..1
11:23 l 조회 7
중등임용 재수 이내로 붙은 사람들은
11:23 l 조회 4
자석젤바른건데 아줌마네일한기분이야
11:23 l 조회 5
아 쉬었음청년인데 공부 열심히할걸 후회된다
11:23 l 조회 14
진심 여자는 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되겠다3
11:22 l 조회 25
너무 바쁘면 웃음나지 않아?ㅋㅋㅋㅋ1
11:22 l 조회 3
다들 청년미래적금 해?2
11:22 l 조회 12
여행가려고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오히려 여행 경비 할부로 갈기고 안파는 중..
11:22 l 조회 6
예의상 하는 빈말 구분을 못하겟어 ㅠㅠ 2
11:22 l 조회 8
30대 무경력 취준생 익들 주변에 많아?1
11:22 l 조회 9
오늘의 점심 순대국이냐 육개장이냐 1
11:22 l 조회 4
다크서클이 내가 아는 눈밑의 판다 그거 맞지? 1
11:22 l 조회 4
기사 시험 접수는 매번 2시인데 혹시나하고 10시에 들어가게됨
11: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