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0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사람들이 나에게 보이는 친절과 호의가

내가 이뻐서인지 원래 매너인지 헷갈려

반대로 회사내에서 지속적으로

꼽주는 상사들이 다 여자일때

내가 진짜 잘못한건지 기싸움인지 헷갈려

여우같다 내숭떤다 프레임을 씌우는게

예뻐서인지 내가 진짜 여우인지도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진짜 궁금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내재되어있던 질투심에서 비롯된 억까인지 뭔지…
딱히 밉보일 짓 안했는데 싫어하면 질툰지 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따지고보면 내가 실수하긴했는데 유독 관용이없고 더 구박하는것 같을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보자마자 은근 마음에 안 들어하다가 다 거슬리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도 기쎄고 정치질하고 친목질 좋아하는 스타일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까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걸 왜 구분하고 살아 걍 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해보면 진짜 미쳐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고 기죽으면 안댐. 그럼 더 물려고 들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은공감됨
누가봐도 우중충하고 우울한인상인 선임
분명 원장이 개착하고 인수인계 잘해줄거라그랫는데 개뿔 하나도 안알려주고 지적질만 하더라ㅋㅋ
밥먹을때도 난 친해질려고 스몰톡 걸고그랫는데
다 무시함ㅋㅋㅋㅋㅋ 텃세오지네 둘이 일하는데
이러고 포기햇는데 나 나오고나서 내 욕했다더라

첫인상부터 우울그자체에 톤도 우울하면서 반대로 나한테 우울프레임씌웠던데
거기 다니는 환자한테 물어봐라 니가 우울해보이는지 밝게 웃으면서 응대하는 내가 우울해보이는지 이러고싶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유독 여자가 억까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나 괴롭히는 상사가 여자밖에 없을때 여자라서 나를 싫어한다가 아니라 남자 상사분들은 내가 예뻐서 나를 많이 봐주고 참고 있는거다 생각한 뒤론 좀 괜찮게 느껴지더라. 더 열심히 일하게되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집단에 모인 개개인이 어떻냐에 따라서 180도 달라서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개인이 남미새+질투개심함=> 예쁘다고 억까해댐
개개인의 도덕성이 좋다=> 오히려 예쁘다고 칭찬해주고 직장 분위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너가 눈치랑 인간관계 짬밥이 모자라서 아무것도 구분 못하고 쓸데없는데다 힘 빼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남자한테 이유없이 잘해주는거보고
더 느낌. 똑같은 일로 실수해도 반응이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싸움 생각은 한번도 안 해봄 그냥 어릴 때부터 여자 어른들이 외모에만 신경쓰는 애 같다는 선입견 갖고 보시니 초반에 좀… 억울한 경우 많았어서 일부러 다른 사람들보다 더 초췌하게 하고 다니긴 했음 지금은 맨날 꾸꾸꾸지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만하게 안보이면 됨... 다 누울자리 보고 발뻗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자는 특히 아줌마 남자는 못생긴애들 친절하개 대했다가 억까당함 …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솔직히 비슷하게 느낌 내가 아예 화려하고 연옌처럼 예쁜게 아니고 만만한 인상에 성격도 그래서 그런가.. 아예 똥씹은 표정하고 냉하게 굴거나 억텐으로 비위맞춰주면 덜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나야?
23:21 l 조회 1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
23:20 l 조회 3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
23:20 l 조회 6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
23:20 l 조회 5
이런거 분리수거 어떻게 해?????
23:20 l 조회 6
13만원 없는 거지새끼
23:20 l 조회 10
일했으니 "내시간"보내야지 이런사람들은 결혼 힘들어보이긴해1
23:20 l 조회 7
투썸 이거 진짜 개ㅐ맛있다1
23:20 l 조회 17
아니 근데 진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4
23:20 l 조회 19
내일 주식 오를지 내릴지 ㄹㅇ 궁금하다1
23:19 l 조회 10
근데 바깥에서 매일 같은시간에 운동하다보면 알게되는 것
23:19 l 조회 14
남미새가 중년남미새로 나이먹으니까 진짜 끔찍하다...
23:19 l 조회 8
생리통 심한 익들
23:19 l 조회 2
놀러온 지인 쓰레기 분리수거도와주려고 생수몇개남은 봉지 만지는줄알았더니
23:19 l 조회 7
친구가 생일 레터링 케이크받고 싶다길래 해줬는데1
23:19 l 조회 10
공격을 하는척 방어를 하지 어디까지눈치챈걸까
23:19 l 조회 8
넷플 예능 추천해줄사람3
23:18 l 조회 8
갤북프로 14인치 vs 16인치
23:18 l 조회 6
너네는 오픈채팅으로 남자 만날 수 있어?4
23:18 l 조회 23
원래 북쪽이 고산이야?2
23: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