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나에게 보이는 친절과 호의가
내가 이뻐서인지 원래 매너인지 헷갈려
반대로 회사내에서 지속적으로
꼽주는 상사들이 다 여자일때
내가 진짜 잘못한건지 기싸움인지 헷갈려
여우같다 내숭떤다 프레임을 씌우는게
예뻐서인지 내가 진짜 여우인지도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이 나에게 보이는 친절과 호의가 내가 이뻐서인지 원래 매너인지 헷갈려 반대로 회사내에서 지속적으로 꼽주는 상사들이 다 여자일때 내가 진짜 잘못한건지 기싸움인지 헷갈려 여우같다 내숭떤다 프레임을 씌우는게 예뻐서인지 내가 진짜 여우인지도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