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케 생긴 건데 너무 맛있어...진짜 완전 사르르 녹아내려우리나라 쁘띠첼이랑 젤리 식감자체부터 다르고 훨씬 과일맛 풍부하고 진짜 맛남 ㅠㅠ자몽,배, 귤 맛 먹어봤는데 다른 맛도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