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갔는데 한군데에 얼마씩 모아서
여행때 같이하는거에 쓰자길래 ㅇㅋ 했음
근데 첫 식당에서 밥먹고 나온뒤에
애인이 그냥 하지말자했음
이유가 나는 천백엔 정도 나왔는데 애인은 이천오백엔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해외여행갔는데 한군데에 얼마씩 모아서 여행때 같이하는거에 쓰자길래 ㅇㅋ 했음 근데 첫 식당에서 밥먹고 나온뒤에 애인이 그냥 하지말자했음 이유가 나는 천백엔 정도 나왔는데 애인은 이천오백엔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