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시간 정도 자고
운동 일주일에 5회이상인데 근력은 안하고 천국의계단이랑 런닝만 타긴 해..!
홍삼,유산균,비타민,오메가3 먹고
아침 두유 점심 일반식 저녁 식단 일주일에 한번씩 치팅
술 담배 커피x
잘하는걸까.........?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병원가고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7~9시간 정도 자고 운동 일주일에 5회이상인데 근력은 안하고 천국의계단이랑 런닝만 타긴 해..! 홍삼,유산균,비타민,오메가3 먹고 아침 두유 점심 일반식 저녁 식단 일주일에 한번씩 치팅 술 담배 커피x 잘하는걸까.........?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병원가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