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발없이 절뚝이며 걸을 수 있다는데 여기다 대고 뭐라하지?
다행이네요… 빠르게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하려고 하는디
근데 이게 다행이 맞아…? 앞에 뭐라 붙이지 ㅠ 저 말에 공감하고싶은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상사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목발없이 절뚝이며 걸을 수 있다는데 여기다 대고 뭐라하지? 다행이네요… 빠르게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하려고 하는디 근데 이게 다행이 맞아…? 앞에 뭐라 붙이지 ㅠ 저 말에 공감하고싶은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상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