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9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내 스스로도 그게 느껴진다 일상생활 하면서도 많이 느끼고

정말 잃고나니 성격이 너무 달라졌어

일어나려고 안하던 적금도 하기 시작하고, 사람들한테 더 잘해주려고 그런것도 있고 그냥 여러모로 사람을 변하게 만드는게 연애인거같아 그리고 이별도

음.. 달라진 내 모습으로 다시 만나고싶은데 그 사람은 여전히 그 때의 내 모습만 기억하고 간직할거 아니까 더 슬프다

보고싶다

대표 사진
둥이1
와와와..나도 너무 나랑 똑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스로를 많이 되돌아보게되는 큰 계기인거같다 근데 난 그 상대방도 과연 그럴까 이생각도 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그 생각도 나랑 너무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방도 되돌아봤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지막 문장들이 너무 슬프다... 남 얘기 같지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공감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ㅎㅎ.. 나도 쓰니처럼 딱 두달 째..
내가 성장한 게 느껴져서 고맙고 이겨내보려고하지만 자꾸만 무너지고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똑같이 그래.. 근데 상대방은 정말 t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의 사람이라...그리고 너무 단호하고 너무 이성적이고 자기주장도 너무 강하고 내 얘기자체를 안들으려했던 사람이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 이성적 호감같아보여 아님 그냥 친해지고싶은거 같아?
22:36 l 조회 5
남자의 인정욕구 강한 것과 피해의식은 어떻게 구별할까?
22:36 l 조회 4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5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22:35 l 조회 5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3
나 놀리는걸까??
22:32 l 조회 15
이별 아직도 너무 그리워 3
22:32 l 조회 21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4
22:31 l 조회 18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19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4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1
22:24 l 조회 40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47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1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0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58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2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