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가 깊은 대화가 안 되는 느낌이야그러면 연락을 끊으면 되지 왜 맨날 연락하고 (특히 자기 뭐한다, 뭐한다 집왔다 이런거 엄청 잘함) + 플러팅 많이해
진짜 모르겠다아아아아아아 몸이 멀어지니까 마음도 멀어진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가 깊은 대화가 안 되는 느낌이야그러면 연락을 끊으면 되지 왜 맨날 연락하고 (특히 자기 뭐한다, 뭐한다 집왔다 이런거 엄청 잘함) + 플러팅 많이해 진짜 모르겠다아아아아아아 몸이 멀어지니까 마음도 멀어진건가
|